검색

롯데 아이스크림 모구모구서 이물질이?

- 작게+ 크게

식약일보
기사입력 2019-09-25

지난 9월 19일 구리 남양주지역 맘 네이버 인기카페에서 아이스크림에 이물질이라는 게시글이 올라왔다.

 

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면 ‘81ooooo’라는 아이디를 가진 맘 카페 회원이 “롯데 아이스크림 모구모구서 이런 게~~ 다행히 뜯기 전에 발견해서 다행이에요. 롯데 쪽에서 거둬 갔네요. 어찌 들어가게 됐는지 연락해주신댔는데~~ 정말 궁금하네요~~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이런 거 정말 짜증 나요.”라며 글이 올렸다.

 

댓글에는 “정말 너무하네요~~ 헉 아이스크림이 밝은색이라 다행이네요. ㅠㅠ~~ 와 이건 뉴스감이네요.”라며 맘들의 걱정스러운 다양한 댓글이 달렸다.

 

이어 작성자는 “다시 냉동실에 보관했는데 나중에 안보이더라고요. ㅠㅠ~~ 더 짜증 나요. 애들이 모르고 먹을까 생각하니~~ 2센티 정도의 검은 플라스틱으로 보이는데 일부러 열어보지 않았어요~~ 알아본다고 가져갔으니 뭔 얘기가 있겠죠~~ 어떻게 들어가게 됐는지 알고 싶네요.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~~”라며 우려 조로 답글을 올렸다. 아이를 가진 엄마라면 누구나 이런 마음일 것이다.

 

이에 본지는 인터넷 모니터링하는 과정에서 이 게시글을 접하게 됐으며, 24일 이 건을 두고 롯데제과 홍보실 관계자에게 사실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알아보니 “해당 공장 책임자와 소비자를 직접 찾아뵙고 성실히 답변을 드리는 등 민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”라고만 밝혀 현재까지 이물질과 관련 정확한 진위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. 이수중 기자

 

 
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
URL 복사
x

PC버전

Copyright ⓒ 식약일보. All rights reserved.